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얀센백신에 근무하는 한영범 사원님을 칭찬합니다.
지난 4월25일 밤근무중 회사 경비실 근처에서 남성의 고함소리가 들려 밖에 나가보니
두 남성이 한 여성에게 계속 소리를 지르면서 차에 태우려는 시도하는 것을 목격하고,
여성에게 일행이 아닌 것을 확인 후 , 일단 회사 보안실로 안전하게 대피시켜 , 여성의 부모님과 통화하여 안전하게 귀가시킴.
저희 회사는 버스차고지 근처에 있어 가끔 취객분들이 목적지를 지나쳐 종점까지 오는 사례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에 한영범사원님의 빠른 상황 판단과 조치로, 자칫 불미스러운 사고로 이어질뻔했던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사건 발생 후에 여성의 부모님으로부터 사례를 하겠다는 전화가 왔으나 당연한 일을 한거라며 사례도 받지 않으셨습니다.
이러한 분이 저희 회사의 보안을 담당하고 있어 마음이 든든합니다.
다시 한 번 한영범 사원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