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본사/창원사업장 보안팀장 변옥일 부장입니다.
저는 당사에서 근무중인 귀사(에스텍시스템) 소속 김옥산 팀장과 근무자 분들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요구되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경비업법 제 2조 및 제 4조에 의거 경비업이
허가되어 있고 특수경비업무를 하고 있는 귀사와 계약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김옥산 팀장은
- 귀사의 경영방침 중 하나인 ‘품질경영’을 위해 팀원들에게 근무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황 등을 가정하여, 체계적으로 조치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한 결과, 현재까지 특별한 안전사고 없는 사업장이 되는데 기여하였습니다.
- 당사 창원사업장에 방문하는 외래인에 대해 밝은 표정, 단정한 모습으로 철저한
신분 확인 및 VIP 고객 ESCORT 등을 통해 규정을 준수하되 분위기는 밝게 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의 불만을 최소화 하는데 기여 하는 등 귀사의 고객서비스헌장을 준수
하고 있습니다.
- 당사의 업무환경을 정확히 이해하고 귀사의 업무 분야를 맞춤형으로 접목할 수
있는 방안을 적절하게 제시해 주어 상호 윈윈 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 당사에서
분리된 사업장에 대한 귀사의 인원 계약 및 운영방안과 당사에서 방산물자 호송간
귀사의 인원을 호송관으로 임명하는 방안 등을 제시해 주어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는 귀사의 경영이념인 Management Philosophy에 기인하여 "우수한 인재(사람)를
바탕으로 최고의 용역과 서비스를 창출"한 예라 할 수 있겠습니다.
상기 내용 외에도 칭찬할 사항은 많으나 혹시 잘못된 표현으로 그 가치가 훼손 될 수
있어 이 정도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김옥산 팀장은 귀사의 CEO께서
말씀하신 “최고의 서비스를 통한 무한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오늘도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모습에 경의를 표합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김옥산 팀장의 승진 등 발전,
당사 창원사업장 에스텍시스템 근무인원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