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지난 수요일,
동생이 갑작스럽게 쓰러져서 응급실로 이송됐습니다.
의식이 불분명하여 동생의 핸드폰을 사용할 수가 없었으나,
다행히 일행 중 한명이 제가 근무하는 회사를 알고있어 회사 대표전화로 연락처를 남겼습니다.
대표전화 근무자 김오은 주임께서 빠르게
메신저로 현재 진행 상황과 연락처를 알려주어 병원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천만다행으로 동생은 수술후 퇴원하여 건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김오은 주임께서 빠르게 연락을 주셔서 모든 일이 잘 처리될 수 있었습니다.
직접 만나 감사인사도 전했지만
더 알리고 더 칭찬드리고 싶어 게시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