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총무팀 오한나, 심민구입니다.
빛고을전남대학교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정대연 선생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칭찬합시다'에 글을 올립니다.
병원이라는 특성때문인지, 우리 병원에는 작고 큰 각종 민원 문제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다소 난감한 민원에도 정대연선생님께서는 상황을 가리지 않고 항상 따뜻한 말투로 민원인을 상대하셨습니다.
그래서 마냥 커보였던 민원문제들도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던 일들도 많았고,
그런 모습을 보면서 저희도 많은 부분을 배우고, 항상 애써주시는 모습에 감사함을 느껴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태풍 피해를 대비하여 외부 시설물을 점검해야 할 일이 있었습니다.
오후 한시부터 인근 지역을 강타한다는 안전문자에 급히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드린 적이 있었는데,
점심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식사도 못하시면서, 비도 다 맞아가며 외부 현수막, 라바콘 등을 다 정리 해주셨던 일이 있었습니다.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오히려 본인의 일이라며 웃으며 위로해주시더라구요.
선생님을 보고 저희가 되려 감동을 받았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병원의 많은 부분이 변하였습니다.
이제는 내원객들의 병원 방문시 발열체크와 사전문진표를 작성하는 일이 일상이 되어버렸고,
그 중 기부물품이나 보호복과 같은 무거운 짐을 나를 일이 많아졌습니다.
이럴때도 저희가 괜찮다고 하여도 항상 먼저 나서서 도와주셔서 선생님께 저희가 도움을 참 많이 받았습니다.
항상 성실하고 긍정적으로 임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에 저희뿐만아니라 많은 동료 선생님께서도 칭찬을 아끼시지 않습니다.
선생님같은 분이 저희 병원에서 근무하신다는게 같은 동료로써 참 복인 것 같습니다.
늘 감사 드립니다.
- 빛고을전남대학교병원 총무팀 오한나, 심민구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