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서울 호텔신라 면세점 보안팀 전태우님을 칭찬 합니다.
코로나19 로 지친 일상에 따듯한 배려와 친절한 서비스 로
하루를 웃게 해주신 분을 칭찬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6살 아기엄마 입니다
따스한 봄날의 기운이 찾아 오는 4월 1일
장충동 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며 길을 헤메이고 있을때 보안직원 전태우 님께서 친절히 응대해 주셨고
3층 가는 입구에서 유모차를 들어야 하는 상황에서도
한걸음에 달려와주셔서 3층까지 유모차를 들어주셔서
아기와 저또한 편하게 이동할수있었습니다.
바쁜 시간에도 친절한 인사와 배려로 즐거운 쇼핑을 하였고,
스치듯 명찰에 적힌 상호명과 성함을 보게되어
기억 해, 집에오자마자 칭찬글 남깁니다.
서울점 신라면세점 보안팀 전태우 님 덕분 입니다
항상 웃음 잃지 마시고 따듯한 미소로 다른분들에게도
좋은 에너지 전달해주세요 칭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