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
안녕하세요 조선대학교 응급실간호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항상 먼저 나서서 일을 도와주시는 김대환선생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싶어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인해 병원과 응급실 출입이 제한되어 환자와 보호자에게 컴플레인과,심하면 욕설과 같은 언어폭력을 당하는일이 많이 발생하고있습니다.
그럴때마다 큰소리가 조금이라도 나거나 억지로 병원으로 들어오려는 모습이 보이는 환자나 보호자가 있으면먼저 나가서 제지해주시고, 그럴 낌새가 보이는 사람이 있으면 저희보다 앞장서 막아주셔서 늘감사합니다.
응급실 케이타스구역에서 여자 간호사가 일하고있으면 여자라고 무시하고 함부로 하는 환자들이많은데 늘 먼저 나서서막아주시고 제지해주셔서 저흰 너무나 힘이됩니다.
더구나 환자를 옮기거나 이동시킬때에도 함께 힘보태서 도와주셔서 얼마나 감동이였던지 모릅니다
또한 제가 똑같은 안내와 설명에 목이아프고 다른 환자를 보고있어서 안내를 하지 못할때에도, 저대신 나가서 출입제한이되는이유, 진료가 딜레이되는 상황 설명해주시고 정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