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저는 삼성 SDS건물에 우리은행에서 근무하는 소장 박상규라고 합니다 칭찬글을 쓰려고 하니 제이름으로 저를 칭찬하는 느낌이네요. 동명이인 이라 좀더 정감이 가는 편도있습니다. 여기건물은 삼성직원들이 많다보니 코로나 양성 반응이 나올때가 가끔가다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저희은행도 문을 닫고 우회하는 문으로 안내 표지판을걸어두었지만 실질적으로 고객들은 문이 닫혀서 그냥가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다 정문앞에서 샹냥한 미소로 은행문은 우측으로 돌아가시라고 안내를 해주신것에 대해 감사했었습니다 . 같은건물에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도 듭니다.매번 마주칠때마다 밝게 웃어주시면서 먼저 인사를 건네주시는 샹냥함은 기분을 밝게 만들어 줍니다. 철통같은 보안과 친절함에 저희 은행도 박상규씨같은 분이 있기에 안심하고 근무할수있는것 같습니다. 미소는 은행원인 저희가 먼저 해야함에도 에스텍 박상규씨의 미소가하루를 즐겁게해줍니다 에스텍회사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