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9/13 약물성알레르기 반응로 울대병원 응급실 방문으로 인해 글 남깁니다 .
해당 병원 홈페이지에는 불친절 사원들의 불만건의를 다 남겨놓은 상태이고 상당히 안좋은
기억을 가지고 지금 귀가를 했습니다 .
해당 병명 증상으로 119이송 및 해당병원 응급실 내방등 으로
많은 두려움과 걱정이 앞선 채로 다시 두번째 해당병원 응급실을 급히 내방 후
환자의 병과 고통을 일체 공감및 이해없이 이해 할 생각도 없이 그저
책에서 설명하는대로 외워서 말하고 전달하는 의사와 불친절한 간호사 등
그로 인해 목소리도 좀 커져있고 상당히 불만을 제기 한 상태의 저를
이상준 팀장님이 너무 케어를 잘 해 주셨습니다 .
그냥 말로 형식적으로 던지는 말이 아니엿습니다
제 말을 듣고 이해하려 해주시고 공감을 표시해 주시고 진정성이 보였습니다 .
저를 케어 해 주셔서 팀장님을 추천하는게 아닙니다
피가 안통한다 피멍이 들었다 주물러주고 걱정해주고 그래서
칭찬합시다 라고 추천드리는거 아닙니다
마지막 그 분의 한마디
제가 의사는 아니지만 환자분의 고통을 같이 공감하고 이해를 하고 들어주니
화가나고 불만이 있는 환자분들과 의사들간에 다툼이나 마찰이 많이 줄어들었고
또 행여나 발생할 수 있는 다툼 , 마찰의 소지를 줄이는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거 역시 자신이 해야 할 일이라면서 .
부담갖기 마시라고 하시면서 ..
제가 그 분보다 제법 더 살았는데 ..참 많이 배웠습니다 .
보안경비의 업무에 해당 되는 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행여 포함되지 않지만
미리 발생하는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구조에서 그걸 원초적 차단하는 것.
정말 많이 배웠고 감사함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방어진에서 조그마한 장사를 하는 입장이고..조카뻘 되기도 해서
밥한끼 대접하고 싶다해도 한사코 거절하네요
제가 할 수 있는게 이것밖에 없네요 .
정말 좋은 사람을 거두신 에스텍시스템 복이 많은 기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