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저는 아산 7-2라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재원밥상 백상욱 이사입니다.
제가 오늘 에스텍시스템 한재범 팀장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칭찬을 하고자 합니다.
식당은 운영시간이 종료되면 모든 문의 시건장치를 확인하고 퇴근하는데,얼마전 아침에 에스텍시스템 한재범 팀장이 저에게 전화를 하셨습니다. 지난 밤에 근무자가 순찰중에 식당을 지나는데 몇명의 소속을 확인할수 없는 사람들이 식당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발견하였다는 것입니다. 아침에 팀장님을 만나서 당시 상황을 파악 후에 팀장님이 번호키의 비밀번호가 누출된 것으로 즉각적인 변경이 필요하다는 조언과 함께 번호키의 비밀번호 변경도 제조사에 직접 전화하여 변경도 해주었습니다. 사실 제가 기계치라 그런것에 매우 약한데 직접 변경도 해 주니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옵니다.
만약 식당에 불량한 마음에 외부인 들어왔다면 금전 및 물질적 손해가 엄청났을텐데 에스텍시스템 한재범 팀장님과 직원의 철저한 근무로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보안업체가 에스텍시스템으로 교체된 이후 예전보다 보안요원들이 업무는 엄격하지만 항상 웃는 얼굴과 친철한 말씨로 확 달라졌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