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을지로에 위치한 파인에비뉴b동 자산관리담당자 김근영입니다.
자산관리담당자로서 만 2년째 에스텍시스템과 협업하여 업무를 진행하고있습니다.
당 자산의 전용부 실장 자리는 많은 능력을 요구받고 있다고생각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고객사 중심의 마인드셋, 입주사 민원사항 관리, 시설 전문성, 관리단 협업 등)
그러하다보니 협업이 매끄럽게 진행된다고 느끼기 쉽지않았고, 다양한 여건상 그간 인력변동이 잦은 자리였습니다.
23년 01월부로 이기수 관리실장님이 부임한 이후로는 상황이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업무적으로 믿고 맡길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생겼다고 느낍니다. 책임감과 고객중심의 마인드가 큰 강점이라고 생각되는 분입니다.
업 특성상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이 회사의 이미지를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측면에서 우수한 인적자원이라고 생각됩니다.
본사에서는 보고를 받겠지만 협력사(교보리얼코 등)의 생각, 현장 상황을 제한적으로 알고있을 수 있기에 생각을 공유하고자 하며,
현재와 같이 또는 상호간에 더 발전하여 업무적 목표를 달성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칭찬글을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