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병원 총무팀에서 경비보안 업무를 담당하는 김용주 과장 입니다.
평소 저희 병원 에스텍 직원들이 어려운 근무 환경 가운데서도 열심히 업무에 임해 주셔서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본연의 업무가 아니더라도 유관 부서의 일을 많이 도와주셔서 병원의 많은 직원들이 에스텍 직원들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8월 6일 화요일
신경과 진료를 보시려고 내원한 환자 한 분이 소란을 피우다가
갑작스래 2층 난간으로 뛰어내리려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2층 부근에 근무하던 강규민 직원이 상황 대처를 잘 해서
뛰어내리려던 환자를 붙잡아 진정시켰고,
이후 권송렬 직원이 출동해 함께 응급실로 이송시킨 일이 있었습니다.
하마터면 환자 개인과 병원에 큰 문제의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었던 일이었는데,
다행히 현장에서 근무자들이 순발력 있게 대처를 잘해주셔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강규민 직원과 조준구 팀장님 이하 중앙대병원 에스텍 직원들께 감사 드립니다.
항상 병원에 관심가져 주시고 애써주시는 에스텍 본사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수고하십시요.
감사합니다.
김용주 드림 (02-6299-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