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생명 서초타워 일반관리 담당 이영우 주임입니다.
제목에도 써놨듯 한동민 팀장님과 오현묵 주임님을 칭찬하려고 글을 씁니다.
생명서초는 삼성생명의 본사와 같은 역할을 하는 빌딩으로 저 역시 이곳에서 근무하는 바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굉장히 많은 VIP손님과 높은 보안레벨을 요구하는 스피드게이트, 다양한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불만 고객까지
다양한 입주사와 고객을 관리하는 입장으로써 상당히 부담을 갖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항상 덜어주며 문제없이 일을 처리하는 에스텍시스템의 우수한 품질에 매번 감사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금번 삼성전자서비스 노조에서 1박2일 2,500명의 노숙집회가 있었습니다.
돌발상황이 발생된다면 고객사의 재산과 안전이 위험할 수 있었던 이벤트라 에스원 BE사업부의
사업부장님께도 관련내용이 보고되어 주시를 하고 계셨을 정도 였습니다.
변변치 못한 지원과 뙤약볕 아래서 묵묵히 그리고 든든히 주어진 역할을 수행하시는 에스텍 보안직원분들 노고에 감동하였습니다.
노숙집회는 특별한 사고 없이 종료되었고 사업부장님도 격려차 에스원 당사를 포함하여 에스텍시스템에도 함께 간식이 배달 되었죠.
그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맡아 솔선수범하던 한동민 팀장님, 오현묵 주임님은 생명서초에 에스텍 보안직원분들을 대표하여
칭찬을 받아 마땅하다 생각하였기에 제가 소속되어 있는 사업팀장상에 추천하였고 사업팀장님도 상을 받아 마땅하다며
두분은 에스원 당사 직원도 받기 어려운 사업팀장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이렇게라도 고생하신 두분의 노력이 보답받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또한
귀사 임직원 모두에게 위와같은 내용을 알리고 에스텍시스템 내부에서도 더 큰 칭찬을 받는다면 두분에게 더 큰 동기부여가 되지 않겠습니까?
과할 정도로 칭찬을 받아 마땅한 두분께 좀 더 힘내시라고 응원하며 해당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꼭 많이 칭찬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