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생명 서초타워이 근무하고 있는 직원입니다.
2020년 2월 3일 오전 9시 경에 34층에서 전자제품이 충전 도중 쇼트가 일어나 불과 연기가 나는 소동이 생겼었습니다. 당시 34층 직원들은 연기와 냄새에 놀라 모두 1층으로 대피하였습니다.
고층에 위치한 사무실이라 창문은 방지캡으로 열 수가 없어 환기를 할 수 없어서 모두 걱정하고 있던 중, 1층에서 근무 중이던 보안팀 홍중화님이 직원들이 우르르 내려오는 것을 보고 이유를 묻고는 곧바로 34층으로 올라갔습니다.
30분 정도 밖에서 대기하다가 34층으로 다시 올라갔더니 연기와 냄새가 말끔히 사라져있었습니다. 홍중화 직원은 연기와 냄새가 더 퍼지기 전에 발빠르게 움직여 신속한 상황 대처로 공조기를 돌렸던 것입니다.
덕분에 직원들은 곧바로 업무를 다시 볼 수 있게 되었고 업무에 지장없이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기 위해 노력하는 보안팀 홍중화님을 칭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