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질문에 대한 답변 질문에 대한 답변, 본인확인, 개인식별, 기타 답변을 위한 기본자료 활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근거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질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안녕하세요!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생활지원센터 총괄팀장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우리 보안대원 김태훈님의 응급상황 대처에 대하여 전 입주자들이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생활지원센터 전 직원을 대신하여 칭찬합니다.
신광선 보안팀장을 비롯한 에스텍 소속 우리 보안팀 직원들의 탁월한 직무능력을 확인할 수가 있는 계기가 되었고, 저희 직원들은 여러모로 보안팀의 존재가 든든합니다.
평소에 잘 교육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응급처치를 보여 주었기 때문에 다른 직원들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 단지의 관리주체가 변경이 되어 많은 혼란이 예상이 되고 있는데.. 우리 보안팀의 활약상을 본보기 삼아 솔선수범하는 근무 풍토를 만들어야 겠습니다.
훌륭한 직원들을 현장 배치하여 주신점도 칭찬드리고, 감사합니다!